-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관련 17가지 상황별 꿈해몽 디테일 보실까요?
대체 왜 하필이면 현실에서는 하지 못하는 일들을 꿈속에서 대신 체험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걸까요?
추가 참고컨텐츠
보이는 꿈 해몽 풀이
보이는 꿈 해몽 Part.1
● 보이는꿈 해몽: 국화로 된 화환 보는꿈 설명.
집안 또는 친척에 경조사나 고사가 있고 새로 운 일거리로 분주다사합니다.
● 보이는꿈 해몽: 까마득하게 보이는 돌계단을 뛰어 올라간꿈
까마득하게 보이는 돌계단을 뛰어 올라간꿈은 평소에 내가 쌓았던 업적이 발표되어 표창장 등을 받게 됩니다.
● 보이는꿈 해몽: 양배추가 땡글땡글하고 싱싱하게 보이는꿈
최근에 나와 관련된 사업과 일에 좋은 결실을 얻거나 알차고 실속 있는 목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창작, 감정, 감상, 재물, 임신, 행운 등이 있습니다.
● 보이는꿈 해몽: 학교 정문 앞에 청신한 자수정이 산봉우리 마냥 우러러 보이는꿈
당당히 장원으로 백마를 타고 명문학교에 입성하게 됩니다. 명예 복, 훌륭한 인문학, 문학, 예술 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영광의 대상과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됩니다. 출판, 유통, 무역, 스포츠, 광산 등의 길운과 밝은 서광이 비친다.
● 보이는꿈 해몽: 승려의 유골인 사리가 영롱하게 보이는꿈
큰 대업을 쌓아 부귀공명과 성공 출세하게 됩니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성공, 승리, 재물, 돈, 연구, 수행, 득도 등으로 소원성취하게 됩니다.
● 보이는꿈 해몽: 합격자 발표 난에서 내 이름이 특별이 돋보이는꿈
시험에서 수석으로 합격하거나, 하고 있던 일이 좋은 성과가 있음
보이는 꿈 해몽 Part.2
● 보이는꿈 해몽: 눈썹이 두둑하고 숱이 많아 보이는꿈
마음에 안정감이 생기고 매사에 자신감을 가져 모든 일을 척척 해냅니다. 흡인력 있게 많은 사람을 끌어 모아 바른 통솔력으로 이끈다.
● 보이는꿈 해몽: 내 이마가 꽤 좁아 보이는꿈
내리막 길이므로 무리한 투자를 삼가야 합니다.
보이는 꿈 해몽 Part.3
● 보이는꿈 해몽: 고래 보는꿈
꿈 속에서 고래를 보았다면 이 꿈은 어머니에 관한 문제, 또는 어머니에 대한 무의식적인 관심과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보이는꿈 해몽: 내 코가 멋져 보이는꿈
세력이나 능력이 커질 꿈의미
● 보이는꿈 해몽: 소유물이나 보이는 것이 신선한꿈 길몽일까요?
건전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고,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추진해 나가게 됨
● 보이는꿈 해몽: 주방 또는 수납공간에 있는 거미가 점점 커져 황소 만하게 보이는꿈
재물과 자산 또는 코인/부동산 자산이 생기고 집안의 살림도 알차게 장만하여 부자가 됩니다.
● 보이는꿈 해몽: 대나무 숲이 푸르고 잎새마다 싱싱하게 보이는꿈
최근에 나와 관련된 희귀한 소재를 놓고 깊이 연구한 끝에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됩니다.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인문학, 문학, 예술 작품을 창작하게 됩니다. 감상, 행운이 있습니다.
● 보이는꿈 해몽: 배추 속이 실하고 꽉 차게 보이는꿈
최근에 나와 관련된 일이 있어서 한치의 오차도 없이 일목요연하게 맡은바 임무를 철저히 수행하게 됩니다.
● 보이는꿈 해몽: 깊은 바다속으로 동굴 보는꿈
최근에 나와 관련된 특수 권력집단이나 사회단체에서 전문 연구소를 설치하게 됩니다. 관련된 모체가 되는 물질을 깊이 연구하게 됩니다. 직관력으로 사물을 꿰뚫는다.
● 보이는꿈 해몽: 금붕어가 변해 선녀로 보이는꿈 또는 유사꿈 어떻게 해몽될까요?
많은 대중 속에서 아름다운 미인을 낚는다. 뜻밖에 사랑의 여신이 안겨 옵니다.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됩니다. 횡재를 합니다.
● 보이는꿈 해몽: 소량의 조개껍데기가 수백 개의 돌 더미로 보이는꿈
소량의 조개껍데기가 수백 개의 돌 더미로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복권에 당첨되는 횡재를 하거나 몇 개의 소재로 많은 글을 쓰게 될 것입니다.
추가 컨텐츠 확인
유사 꿈 보기
혹시 위에 찾는꿈이 없으시면, 관련된 추가꿈해몽 링크 확인하시면 됩니다.
국화로 꿈해몽 모음
화환 꿈해몽 모음
추천 컨텐츠 확인
보이는 꿈, 국화로 된 화환 보는꿈 관련 전체적 꿀해몽 이였습니다. 필요한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